지란재팬의 자회사 JSECURITY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일본 도쿄의 빅사이트에서 열린 2019년 Japan IT Week Spring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Japan IT Week 는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IT 분야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일본 최대 IT 전시회입니다.
작년에는 1,666개 기업이 참가하고, 10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고, 올해에도 1,200여개의 기업과 7만 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습니다.
Japan IT Week 는 일반 관람객뿐만 아니라 기업, 관공서, 기관의 바이어와 IT 관련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중요한 전시회로,
올해는 빅사이트 전시장 공사로 IoT , M2M, 임베디드 관련 Part 1과 빅데이터, AI 관련 Part2 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지란재팬의 보안 전문 자회사인 JSECURITY는 Part 2에 참가해 일본 보안 시장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많은 관람객과 정보보안 전문가들이 다수 방문해 JSECURITY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체험하였습니다.
전시회 준비를 위해 JSECURITY 스텝들이 노력해준 덕분에 2019 Japan IT Week 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Japan IT Week 도 일본 시장에서 지란지교패밀리와 JSECURITY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무대가 되었습니다.
지란지교패밀리가 2004년 일본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지 벌써 15년이 되었습니다.
전시회를 통해 꾸준히 파트너와 고객을 만나온 것이 지금의 지란재팬 성과를 만들어 올 수 있었던 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일본의 주요 IT 전시회에서 지란지교패밀리 부스를 만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All for Japan Security ! JSECURITY !